top of page
> 홍보/소식

[전자신문] 최고를 향해 뛴다. 모코엠시스

“미들웨어 프로젝트는 소프트웨어(SW)보다 구현에 성공 여부가 달려있습니다. 국내 대형 편의점 1만여대 이상 POS 시스템 연동에 우리 미들웨어를 납품하는 등 모코엠시스는 다양한 기술력과 솔루션을 보유한 최고 IT서비스 기업입니다.”

서울 상암동에 본사가 있는 모코엠시스(대표 김인수)는 미들웨어 및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기업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해주는 EAI(Enterprise Application Integration)를 1999년 국내 처음으로 구축, 이름을 떨쳤다. 미들웨어 사업 역사만 20년이 넘는다. 2007년 9월 현재의 모코엠시스(이하 모코) 법인을 설립했다. 모코 창업 이래 지난 8년간 연속 흑자 행진을 이어왔다. 삼성전자, 대형은행, 국민건강관리공단 등 기업과 공공기관에 250곳이 넘는 고객을 두고 있다.

공공기관 최대 용량으로 유명한 국민건강보험공단 4대보험징수통합 시스템에도 모코 솔루션이 적용됐다. 모코엠시스 출발은 외국계 솔루션 유통 및 구현 이었다. 이후 점차 사업 영역을 넓혀 현재는 미들웨어 3종과 보안솔루션 5종,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 솔루션(APIM) 1종,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솔루션 1종 등 총 10종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이하 기사 참조)

전자신문 기사 : http://www.etnews.com/20160405000219

전체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