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홍보/소식

홈플러스 인터넷쇼핑 dynaTrace 도입


다이나트레이스(www.dynatrace.com)는 홈플러스(www.homeplus.co.kr)가 인터넷 쇼핑몰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자사의 APM 솔루션 ‘다이나트레이스(Dynatrace)’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홈플러스는 온라인 매출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서비스에 사용되는 애플리케이션들의 실제 성능 모니터링 및 분석할 수 있는 통합 성능 관리가 필요했다.

기존에 CPU, RAM 등 주요 IT 인프라 활용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툴을 사용해 왔으나 전체 환경에 대한 통합 관리 측면에서 부족함을 느꼈고, 특히 보다 높은 수준의 가시성을 확보하기 위해 차세대 성능 관리 솔루션인 ‘다이나트레이스’ 도입을 결정했다.

다이나트레이스는 DevOps(개발, 운영 통합) 관점에서 IT 인프라를 구성하는 전체 경로에 대한 100% 트랜잭션 가시성 확보를 통해 최종 사용자 관점에서 실시간 성능 모니터링 및 근본적인 문제 해결이 가능하며, 모바일부터 클라우드에 이르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성능 관리 솔루션이다. 특히 차세대 APM의 조건으로 가장 중요한 최종 사용자 경험 관리와 서비스 품질 고도화를 위한 모든 성능 지표를 자동으로 측정할 수 있다.

홈플러스는 다이나트레이스를 통해 운영 중인 각 시스템별 서비스 현황에 대한 실시간 성능 분석 정보를 제공하는 통합 성능 관리 대시보드를 갖추게 됐다.

특히, 자동 리포트 툴을 통해 경영자와 CIO, 운영자, 시스템 담당자 등이 각각 필요로 하는 각 서비스별 지연/에러 건수 추이, 30일간 지연/에러 건수 추이 등의 현황 및 분석, 통계 정보들을 별도로 제공해 담당자간 원활한 협의가 가능하다.

이하 생략.

Read more: http://www.itworld.co.kr/news/90778#csidxN2Eod Copyright © LinkBack

전체글
bottom of page